아이유 몸무게 인증, 44.9kg 161.7cm..방송중 즉석 측정 '화제'

2012. 5. 30. 15:1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BOOM]'기아몸매 논란'에 아이유가 몸무게를 인증하고 나섰다. 아이유의 몸무게 인증은 방송 중 신장체중계를 통해 직접 신체 사이즈를 측정하는 투명한 방식으로 이뤄져 더 눈길을 끌었다.

29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아이유는 "살이 갑자기 빠진 후 방송에만 출연하면 마른 몸에 대해 '초딩몸매', '기아몸매'라고 기사가 나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고충을 밝혔다.

이어 아이유는 "마른 체형 탓에 SNS를 통해 실제 키와 몸무게를 공개했는데도 아무도 믿지 않더라"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아이유의 몸무게 인증을 위해 직접 신장체중계를 준비했다. 출연진 이특과 이종석이 먼저 신장체중계에 올라 측정이 문제 없이 이뤄짐을 확인한 뒤 신발을 벗은 아이유가 신장체중계에 올라 몸무게를 인증했다.

이날 인증을 통해 밝혀진 아이유의 키는 161.7cm, 몸무게는 44.9kg로 밝혀졌다.

아이유 몸무게 인증을 접한 네티즌들은 "161.7에 44.9면 마르긴 마른 듯", "그냥 말랐다고 하면 되지 '기아몸매' 같은 단어를 쓰니 논란이 되는 듯", "아이유 날씬하네", "방송에서 직접 몸무게 인증, 털털한 아이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SBS '강심장'(아이유 몸무게 인증)

정다영 기자 ilkoyong@seoul.co.kr

[BOOM 다른기사 보러가기] ☞ 중앙대 아이유 등장 '이목구비 완전 흡사' 실제로 보고 깜짝 놀라☞ 강민경 미니드레스, 넘치는 볼륨감+S라인 각선미 '핑크 호피무늬 선택'☞ 강민경 침대 셀카 '진짜 화장기 제로' 민낯 공개에 시선 집중☞ 고두림 노출증 이유 해명…가슴성형설엔 "저절로 커진 것"☞ 곽지민 "치마 어디 갔어?"… 속옷노출 하의실종 파격화보

2013년 계사년 뱀띠해, 나의 신년 운세는 어떨까?

관심종목에 대한 증권 전문가의 상세한 진단과 분석 서비스

최신 속보와 뉴스 검색을 서울신문 모바일 웹에서 m.seoul.co.kr

문화 예술 정보 매거진 서울신문 붐( boom.seoul.co.kr) [ 신문 구독신청]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