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B, 30일 새 앨범 음원 공개 '컴백'
|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힙합그룹 MIB가 컴백한다.
소속사 정글엔터테인먼트는 MIB가 30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일루션'(Illusion)의 타이틀곡 '나만 힘들게'를 비롯한 수록곡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음반은 31일 발매된다.
앞서 28일 오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나만 힘들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앨범 스틸컷이 공개돼 이미 관심을 높였다. LA의 이색적인 정취 속에서 MIB 멤버들은 기존에 선보였던 강렬한 힙합 카리스마에서 탈피해 한층 진지하고 차분한 모습으로 세련미를 발산한다는 평이다.
정글엔터테인먼트 측은 "MIB의 이번 앨범은 뮤직비디오와 재킷 화보를 미국 LA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해 높은 퀄리티와 완성도를 갖췄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앨범 타이틀곡 '나만 힘들게'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드라마틱한 랩이 돋보이는 감성 힙합곡이며 그 외 지난 4월 싱글앨범으로 발표됐던 '셀러브레이트'(Celebrate) 등 총 7곡이 수록된다"고 덧붙였다.
오직(5Zic), 크림(Cream), 심스(SIMS), 강남(KangNam)으로 구성된 MIB는 그룹 데뷔 전 멤버들이 각자 솔로로 데뷔하는 이색적인 프로모션과 수준급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뮤지션 파이스트 무브먼트와 윌 아이엠의 내한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초청받기도 했다. 싱가포르에서 열린 '뮤직매터스2012'에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발탁되는 등 차세대 힙합 아이콘으로서 입지를 쌓아가고 있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