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70번' 완벽성형남 박효정 "양악 또 하고싶다" 경악(스타킹)

완벽성형남 박효정 씨가 놀라운 성형횟수로 충격을 안겼다.
4월 14일 방송된 SBS '놀라운대회 스타킹'(스타킹, MC 박미선 이특 붐)에서는 자연미인 성형대회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을 위해 가수 김종국 친형이자 성형외과 의사이자 김종명, 치과전문의 정유미,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 피부과 전문의 안지수, 100% 성형미인 양다솜 씨, 성형미남 박효정 씨까지 출연해 도전자들의 성형여부를 확인하는데 총력을 쏟았다.
그중 성형미인 양다솜 씨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코, 눈 수술은 물론 양악수술까지 거쳐 지금의 예쁜 얼굴로 다시 태어났다. 양다솜 씨는 "오늘 나오는 도전자들이 어떤 분들이신지 궁금해서 나왔다"고 했다.
또 성형을 70번한 성형미남 박효정 씨는 "나는 성형 경력 10년 차인 성형남이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실제 스튜디오에는 박효정 씨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과거사진 위에는 그가 그동안 해온 성형수술 및 시술과 횟수가 적혀 있었다. 그는 쌍꺼풀 2회, 코 10회, 털제거 20회 등을 했다.
하지만 박효정 씨는 "양악이나 교정을 좀 더 하고 싶다"고 작은(?) 소원을 말해 모두를 경악케했다. (사진=SBS '스타킹' 방송캡처)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신애 yshnsa@
▶ [포토엔]김혜수 하객패션 '4차원 패션도 그녀가 입으면 스타일업'(전지현 결혼 하객) ▶ 별거 들어간 '우결' 무기한 중단, '그여남' 뭐가 다를까 ▶ 김제동 야동시청 고백 후 "이렇게 안하면 죽어버릴 것 같아" ▶ 이효리 연애관 솔직 고백 "스킨십? 남자가 느리면 답답해" ▶ 포미닛 뮤뱅 무대의상 자그마치 1억짜리 '명품 몸매 돋보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