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이효리 열성팬 입증 "어릴적부터.."

이준엽 기자 2012. 4. 9. 15: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준엽 기자]

ⓒ사진출처=SBS '유앤아이' 방송캡처

가수 에일리가 이효리의 열성팬임을 밝혀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에는 신인가수 에일리가 출연해 신입답지 않은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에일리는 "과거 핑클시절부터 이효리의 열성팬이었다"고 밝히며, 핑클의 '영원한 사랑'에서 하이라이트 부분이라 할 수 있는 "약속해 줘"라는 가사를 깜찍하게 소화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효리의 노래 중 본인이 부르고 싶은 노래는 없느냐"는 MC 정재형의 질문에, 이효리의 솔로앨범 3집에 수록된 '헤이 미스터 빅'을 R & B 창법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에일리 외에도 YB(윤도현밴드), 2AM이 출연해 화려한 노래실력을 선보였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에일리

[스타뉴스 핫뉴스] ☞ 숀리 "김지선, 내가 인정하는 최고 몸매"강호동, 7개월만 공개석상 "컴백? 아직 드릴말씀無"강호동·유재석 재회·축하 속, '올밴' 우승민 결혼(종합)백아연·박지민·이하이·이승훈, 'K팝스타' 톱4 진출..이미쉘 탈락(종합)류시원, 갑작스런 이혼설 왜? "그렇게 화목했는데"

ljy0809@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엽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