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두 김수현 "해품달 송재림, 나보다 얼굴 더 작다" 고백
뉴스엔 2012. 4. 6. 00:41
소두 김수현보다 더 얼굴이 작은 사람이 있었다.
김수현은 4월 5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TAXI)'에 출연해 자신보다 얼굴이 작은 사람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영자는 김수현에게 "너는 필요 이상으로 얼굴이 작다"며 "김수현 나온다고 하니까 주변에서 다 물어보는게 한가지다. '잘 생겼어?', '여자친구 있나?' 그게 아니라 '얼굴이 그렇게 작다며'였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수현은 "근데 이번에 나보다 더 작은 사람을 만났다. '해를 품은 달'에 송재림이다. 나보다 얼굴이 더 작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영자는 "그래서 정말 미안한 얘기지만 손바닥으로 얼굴이 가려질까 생각해봤다. CD로 얼굴이 가려질까"라고 말한 뒤 김수현 얼굴을 가려봤다.
이영자는 김수현 얼굴에 손을 댄 뒤 "그렇게 작진 않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캡처)
[뉴스엔 허설희 기자]
허설희 husul@
▶ '더킹' 이승기 하지원 마음나눈 첫 딥키스 성공 '짜릿해' ▶ '적도의 남자' 엄태웅 들어도 못들은척 완벽연기 '소름' ▶ 조혜련 이혼 2년전 무릎팍도사 "아이들 나를 공기취급" 의미심장 ▶ 이효리 사과, 낙서패션 어땠길래? '팔꿈치부터 손가락까지 문신도배' ▶ '아내의 자격' 주부들 리모콘 붙든 이유 '불륜이 전부 아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