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이장우, 뮤지컬서 처제 지연과 키스신 '은정 분노'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장우가 지연과의 키스신으로 은정을 약올렸다.
3월 1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서는 또다시 다리 부상을 당한 은정과 그를 간호하는 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자신과 백성현의 드라마 베드신에 이장우가 분노하자 은정은 이장우가 출연중인 뮤지컬 대본을 꺼냈다. 대본에는 '감미롭고 로맨틱한 키스'라는 대목이 나왔다. 이장우는 처제인 티아라 지연과 키스신이 있었다.
이장우는 키스신 상황을 설명하며 은정의 질투심을 자극했다. 은정은 "몇 번 해? 리허설도 하겠네?"라고 물었고 이장우는 "리허설, 연습, 본 공연 다해서 한 100번"이라고 염장 발언을 했다.
급기야 상대 여주인공은 효민, 지연, 최소영 등 세명이다.
은정은 "왜 질투해. 쌤쌤이구만"이라고 말했지만 이장우는 "중요한건 키스는 안한단 말이야. 우리는"이라며 엄지손가락을 입술에 대고 키스하는 척만 한다고 설명했다. (사진=MBC '우결' 캡쳐)
이민지 oing@
▣ 3월21일 장근석과 함께 하는 효자동 데이트
▶ 김태희 국내 드라마 컴백 사실무근 "검토 중인 작품 전혀 없다" ▶ 김경호 열애 고백 축하 봇물 "국민언니에서 진짜 상남자로!" ▶ '해품달' 김민서 "보경 눈 뜨고 죽은 이유는.."(인터뷰) ▶ '해품달' 진수완 작가 밝힌 5개 코드(인터뷰②) ▶ 정겨운 "홍수현 너무 많이 업어 몸무게 알정도"(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