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김지수-박서준 새 러브라인 활활 '효린이 질투하겠네'

뉴스엔 2012. 3. 7. 14: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지수와 박서준이 '드림하이2' 새로운 러브라인으로 떠올랐다.

3월6일 방송된 KBS 2TV '드림하이2'에서 김지수(홍주 역)와 박서준(시우 역)은 다정한 모습으로 영화 '타이타닉'의 한 장면을 연출해 '드림하이2'의 새로운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이들이 갑작스럽게 러브라인(?)을 형성하게 된 것은 바로 기린예고 '슈퍼 아이돌' 오디션의 커플미션 때문. 홍주와 시우 모두 나나(효린 분)와 파트너가 되고 싶어 했으나 성대결절로 오디션에 참가하지 못하게 된 나나 때문에 결국 서로의 파트너가 돼야 했다.

이들은 호흡을 맞추기 위해 '타이타닉'의 한 장면을 패러디하며 연습에 몰두하려 노력하지만 도저히 몰입을 할 수가 없다며 티격태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홍주와 시우 의외로 잘 어울리는 듯", "키 차이가 딱 좋네요. 그냥 둘이 계속 커플 하면 될 듯", "효린 보다 더 잘 어울린다" 며 둘의 러브라인을 응원하기도 했다. (사진=KBS)

박아름 jamie@

▣ 3월21일 장근석과 함께 하는 효자동 데이트

김서형 도발vs원조 샤론스톤 누가 더 섹시했나, 20년차 유혹 종지부 울랄라세션 김명훈 5월결혼+아내임신? 소속사도 전혀 몰랐다 전미선, 촬영감독 남편-아기사진 공개 '계약연애 핑크빛 결말' "하정우 배려, 구은애와 결별후 심각할 정도로 고통" 4년열애 종지부 박은혜 해명 "남편 세 번 결혼했다는 루머 억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