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내비게이션 무료 대여

2012. 2. 28. 11: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금호렌터카는 오는 3월1일부터 모든 차량 렌트 고객 대상으로 내비게이션을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모든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에게 내비게이션 무료 대여를 전면 실시하는 것은 KT금호렌터카가 처음이다. KT금호렌터카가 고객을 대신해 앞으로 부담하게 되는 비용은 연간 약 10억 원으로 추산된다. KT금호렌터카는 대여기간에 따라 내륙의 경우 최소 5,000원에서 최대 4만원, 제주도는 1~3일 5,000원 7~31일 7,000원을 대여료로 부과해 왔다.

KT금호렌터카는 내비게이션의 50% 정도를 통신이 가능한 스마트 내비게이션으로 보유하고 있다. 내비게이션 무료 서비스에 맞춰 새로 제공되는 스마트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TX'는 3G 통신모듈을 탑재해 여행경로를 미리 지정해 입력시킬 수 있는 여행도우미 기능을 비롯해 주변 주유소 유가 정보, 사고 속보 및 실시간 교통정보를 통한 길안내 제공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희수 KT금호렌터카 사장은"내비게이션 무료 대여 서비스는 업계 선도기업으로서의 KT금호렌터카의 서비스 혁신 의지를 지속적으로 알리고 강화하는 작업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원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김광수기자 bright@sed.co.kr

유럽최고…소녀시대보다 유명한 한국여가수
"이것만은 질 수 없다" 일본의 반격
성폭행 피해자 진료 거부한 대학병원 '충격'
김사랑, 파격적인 누드화 화보
이런 증상 있다면 당장 병원가라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