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판 우결, 효민 부신보 '말 안통해도 키스는OK' 과감한 스킨십

뉴스엔 2012. 2. 14. 17: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민 부신부 '중국판 우결' 방송시작 전 일단 키스부터?

1월 14일 방송되는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중문명 我们结婚了)'에서 부부로 출연하는 효민 부신보 커플의 키스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중국오락망(中国娱乐网) 측은 '부신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효민과 첫 키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효민 부신보 커플은 예복을 차려입고 실제 부부처럼 풋풋한 모습을 자아내고 있다. 하지만 결혼은 마냥 좋은 듯 시종일관 밝은 웃음을 지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영상에서 중국판 우결 제작진은 부신보에게 '이마 뽀뽀'를 제안했다. 이에 부신보는 다소 놀란 듯 "진짜 뽀뽀하냐, 진짜?"라며 재차 되물었고, 제작진이 OK 사인을 보내자 과감하게 효민의 이마에 입술 도장을 찍었다.

두 사람 옆에는 결혼식 들러리인 듯 티아라 멤버 소영 큐리 효영과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채연이 함성을 지르며 축하 박수도 건넸다.

하지만 제작진이 "별로 안부러워 하는 것 같다"고 말하자 효민은 "왜 안부러워 해!"라고 소리쳤고 두 사람은 또 한번 이마키스를 감행, 진정한 부부(?)로 발걸음을 내딛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뭐야 왜 벌써 키스부터?", "이거 한국에서는 방송 안하나요", "중국판 우결..말은 통하나?", "일단 키스부터 좋구나!", "오, 과감한데? 어떻게 살지 궁금하다", "미남미녀네. 중국에서 우결을 허락하다니" 등 반응을 나타냈다.(사진=중국 '신오락' 방송캡처)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해품달 훤-양명 롤모델은 경종-영조? 역사 속 닮은꼴 누굴까 문희준 고백 "건물 올리는데 돈 좀 보태라는 여친 있었다" 장윤정 강력대응, 김정민 사칭영상 이어 장윤정 합성사진 "성추행 수준" 신보라 기다려, 신들린 가창력 이유있었네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출신' 전미라 "윤종신 크론병 고백 돈도 없는 완전 바닥, 돌봐주고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