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트리플 크라운 성큼.. 봉사활동 공약 '관심 집중'

최민지 입력 2012. 1. 27. 19:55 수정 2012. 1. 27. 1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그룹 티아라가 트리플 크라운에 한발짝 더 다가갔다.

티아라는 27일 오후 6시 10분 이장우 유이(애프터스쿨)의 사회로 생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러비 더비(Lovey-Dovey)'로 K-차트 1위에 올랐다. 이는 지난주인 20일에 이어 두 번째 1위다.

이날 효민은 발목부상으로 무대에 함께 오르지 못한 은정을 염두해 "은정언니가 발목 부상을 당했는데 빨리 나으라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어요"라며 "언니 지금 보고 있지? 우리가 가서 빨리 찜질해줄게"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티아라는 공중파 첫 1위 당시 지하철을 타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겠다는 공약을 바로 이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티아라의 트리플 크라운 공약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티아라는 현재 봉사활동을 약속한 상태다. 다음주인 내달 3일 1위를 하게 되면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게 되기에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3일 미니음반 '펑키 타운(Funky Town)'을 발표한 티아라는 타이틀 곡 'Lovey-Dovey'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노래는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이 공동 작곡 작사한 곡으로 강한 비트에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돋보인다.

신나고 중독적인 멜로디의 팝댄스 곡 'Lovey-Dovey'(Club Remix ver.)는 기존의 'Lovey-Dovey'를 재해석해 클럽적인 음악요소를 더욱더 가미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티아라(T-ara) 엠블랙(MBLAQ) 코요태 이현 틴탑 브라이언 달샤벳 보이프렌드 NS윤지 나인뮤지스 먼데이키즈 써니힐 제이세라 윙크 살찐 고양이 소울다이브 쇼콜라 X-5 디아 비오엠(BoM) 터치(TOUCH) 카오스(CHAOS) B.A.P 식스밤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TV리포트 DB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