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품달' 한가인, 김수현 보자 하염없는 눈물 '기억 돌아오나'

뉴스엔 2012. 1. 25. 22: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유영 기자]

한가인이 김수현과 재회했다.

1월 25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극본 진수완/연출 김도훈 이성준) 7회에서 허연우(한가인 분)는 어가행렬을 보기 위해 백성들과 길가에 나란히 섰다.

차분히 어가행렬이 지나기를 기다리던 허연우는 나비에 이끌려 고개를 들었다. 이훤(김수현 분)을 먼발치에서 보게 된 허연우는 이유도 모른채 눈물을 먼저 흘렸다.

허연우는 어린 시절 기억을 모두 잃은 상태다. 이훤을 기억할리 없는 허연우가 하염없이 흘린 눈물은 허연우와 이훤의 끈끈한 운명을 나타냈다.

황유영 기자 alice@

김남일 김보민 붕어빵 아들 공개 이기적인 유전자 '눈 번쩍' 소희 임슬옹, 연인아니지만 꽁꽁 싸매고 심야데이트 즐긴 속사정 정태호 여자친구 누구? 5년열애한 '평강공주' 개콘작가와 결혼.. 티파니 핑크빛 섹시의상 "노출강조? 귀여워 죽겠는데" 네티즌 반색 이민호 박민영 결별설에 대처하는 자세 조심 이유 있었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