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에 실력파 후배들 참여 잇따라

2012. 1. 12. 07:38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2 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에 실력있는 후배 뮤지션들 참여가 잇따르고 있다.

'2012 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에서 그를 추억하고 따르는 수많은 선•후배가수들이 그와 그의 음악을 기리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김광석과 친했던 동료가수들로 그룹 '4CUS', '자전거 탄 풍경', '유리상자', '동물원', '한동준', '여행스케치'가 참여할 예정이며, 올해 공연을 통해서, 처음 '김광석 다시부르기' 무대에 오르는 후배가수 '김조한'을 비롯하여, '장재인', '알리', '아이유' 등이 김광석과 그의 노래에 대한 헌정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1월 6일 김광석이 생전 활동하던 대학로 학전에서 열린 '김광석 따라부르기'에서 우승을 차지한 '김건우'씨가 이번 공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평범하고 소박한 일상에서부터, 세상을 향해 외치는 거침없는 숨결까지, 삶의 진정성 어린 음악으로 우리들의 가슴속에 기억되어 있는 김광석. 이제는 더 이상 그의 목소리로 그의 음악을 들을 수 없지만, 그와 함께 하고, 그를 따르는 수많은 선•후배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김광석의 노래와 음악세계를 현재의 시점에서 되돌아보는 새로운 방식으로 들어볼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될 예정이다.

'2012 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는 오는 2월 1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오후 4시와 7시 30분 개최될 예정이다.

서병기 기자/wp@heraldm.com

◆ 이준석, 하버드 졸업장 공개…"졸업증 위조 사이트도 있으려나"

◆ '하이킥3' 신세경 먹은 '불도장' 뭐길래…

◆ 꿈꾸는 안철수...대선 출마 조기 등판 가능성.

◆ '100억 생기면 제일 먼저 하고싶은 것' 물었더니

◆ 도박판의 기막힌 술수...이래서 돈잃는다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