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어린시절 명품 앞트임 눈매 '성형설 일축'

조지영 입력 2011. 12. 20. 17:13 수정 2011. 12. 20. 17: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조지영 인턴기자] 아이유는 최근 한층 더 예뻐진 외모로 "성형한 것이 아니냐?"라는 의혹을 받았지만 과거 사진 공개로 소문을 일축했다

신곡 '너랑 나'로 각 음악방송사의 1위를 휩쓸고 있는 아이유의 어린 시절 사진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는 것.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이유 앞트임 눈매.jpg'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게재돼 그녀의 현재 활동 중인 모습과 어린 시절 사진이 비교되고 있다.

아이유는 그동안 눈 성형에 대한 소문이 있었지만 어린 시절 지금과 변함없는 모습으로 똘망똘망한 눈과 또렷한 눈매가 인상적이다. 특히 어린 아이유와 지금의 아이유가 키만 자랐을 뿐 그대로 자라고 귀여움도 여전해 삼촌 팬들의 미소를 짓게 했다.

아이유는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김승우의 승승장구'에서 자신을 둘러싼 성형의혹에 대해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해명했다.

이 글을 쓴 누리꾼 역시 "아이유의 눈매를 보고 있으면 팬들조차 '앞트임 시술'을 의심을 했는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이것이 바로 모태 앞트임 눈매다!"또 "잘 자라줘서 고맙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조지영 인턴기자 soulhn1220@tvreport.co.kr

강예빈, 미니스커트 복장으로 섹시한 바닥 걸레질동해,멤버 시원과 사장님 포스 셀카 공개강지영-니콜, 쌍둥이 같은 모습 ,'정변'하는 외모 눈길송승헌, '비스트 제7의 멤버'로 아이돌 데뷔?'난폭한로맨스' 이동욱, 표정연기로 여심 접수 예고JYJ 준수, 찜질방에서 '떡실신!' 팬들 '추운데 누워있으면 입돌아가요!'조권, '조이사'에서 '조회장'으로 승진?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