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박현빈 '샤방샤방' 태아 춤추게 해, 행사 3개 포기 '콘서트 참여'

최민지 2011. 12. 18. 17: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가수 박현빈의 '샤방샤방'이 태아를 춤추게 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18일 방송된 MBC TV '우리들의 일밤-룰루랄라'(이하 '룰루랄라')에서 김건모 조PD 김용만 지상렬 정형돈 김신영 박규리 방용국 등은 임산부를 위한 태교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 때 진행을 맡은 김용만 지상렬 박규리는 태아의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어떤 노래를 들을 때 태아가 산모의 몸 속에서 덤블링을 헀다. 이 곡은 클래식이 아니다. 바로 '샤방샤방'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무대에는 박현빈이 등장헀다. 그는 행사 3개를 포기하고 산모 콘서트를 위해 달려온 것. 박현빈의 노래에 산모와 그녀의 남편들은 박수를 치며 '쓰담쓰담' 요가 동작을 해 감동을 줬다.

사진=MBC TV '룰루랄라' 화면 캡처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

'불후2' 이석훈, 드라마틱한 '바보처럼 살았군요'로 첫 우승'우결' 이특, 슈주 콘서트 도중 강소라에 프러포즈 이벤트유재석 '무한도전'의 김래원 등극, 안경 벗고 인상쓰니 '똑같네''오작교형제들' 류수영 "최정윤과 계약결혼 깰 생각 없다"'불후2' 신용재, '꽃밭에서' 피아노연주에 감미로운 목소리까지원더걸스 또 망사의상, 이번에도 착시효과?이효리 "유기견 보호소 환경보고 안락사 생각도"…고백 후 '눈물'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