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해병대 빨간 트레이닝복 입은 모습 공개

이보경 인턴기자 2011. 12. 6. 14:14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보경 인턴기자]

그룹 클릭비 멤버 오종혁 ⓒ출처=오종혁 미니홈피

지난 4월 해병대 훈련소에 입소해 현재 군악대로 활동 중인 그룹 클릭비의 오종혁이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오종혁은 지난 3일 오후 7시 40분께 자신의 미니홈피에 "11월 24일"이라는 제목으로 근황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해병대의 상징인 빨간 트레이닝복을 입고 천진난만한 표정을 짓고 있는 오종혁의 모습이 담겼다. 또 그는 일명 '깔깔이'라고 불리는 군용 점퍼를 입고 맨발에 슬리퍼를 신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늠름하세요! 잘 지내고 계신 거죠?" "고생 많이 하셨나요? 살이 쭉 빠졌네" "아..오라버니. 귀여워요" "으악. 꽃미남 종혁오빠의 모습은 어디로.."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종혁은 1999년 7인조 그룹 클릭비로 데뷔해 허스키한 보이스와 에너지 넘치는 무대 매너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06년에는 OJ라는 이름으로 솔로 가수로도 데뷔했으며, 연기자로도 활발한 활동을 벌였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오종혁| 클릭비| 해병대

lbk1899@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보경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