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최다니엘 '추운 겨울엔 트렌치 코트로 따뜻하게'

뉴스엔 2011. 11. 22. 2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창현 기자]

영화 '특수본'(감독 황병국/제작 영화사 수박) VIP 시사회가 11월 22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렸다.

이날 '특수본' VIP시사회에 최다니엘이 참석했다.

영화 '특수본'은 동료경찰이 살해된 후 구성된 특별수사본부 멤버들이 숨겨진 범죄의 거대한 실체를 밝히기 위해 펼치는 숨막히는 액션 수사극이다.

'특수본'은 실제 수사현장을 방불케 하는 쫓고 쫓기는 추격전, 범인의 실체와 결말을 예측하기 힘든 탄탄한 스토리 전개, 몸을 사리지않고 수위높은 액션 연기를 감행한 배우들의 열연으로 주목받고 있다. 11월 24일 개봉.

김창현 기자 kch9068@

[포토엔]심은하 '내조의 여왕의 패션, 단발머리의 나팔바지' 티아라 지연 공항패션 '소공녀 케이프로 깜짝 하의실종' 박정환 오열 속사정은? '은퇴후 방송 안볼 정도로 큰 상처' 추신수 "아들이 음주운전 동영상 볼까봐 두려웠다" '포동이' 김영대 "유승호 장근석 보며 조급했지만.." (인터뷰②)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