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나가수' 팬 인증 "박정현 명예 졸업 아쉬워"

전선하 2011. 11. 16. 1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전선하 기자] 탤런트 김소은이 MBC TV '나는 가수다'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김소은은 17일 강남구 청담동에서 진행된 TV리포트와의 인터뷰에서 "드라마 촬영으로 일정이 빠듯하지만 '나는 가수다'를 꼭 챙겨보고 있다"고 밝혔다.

'나는 가수다'에서 김소은의 마음을 사로잡은 주인공은 바로 가수 박정현이다. 박정현의 모든 무대를 좋아하지만 특별히 6라운드 2차 경연에서 부른 조수미의 '나 가거든'을 듣고는 전율이 일 정도로도 큰 감동을 받았다고.

김소은은 "박정현 언니가 명예졸업을 해서 얼마나 아쉬운 줄 모른다"며 "몇 주 전에 호주 특별 경연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 정말 반가웠다. 노래 실력은 역시나 최고였다"고 치켜세웠다.

김소은은 "출연 중인 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의 세트 촬영이 마침 일산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나는 가수다' 경연을 직접 보고 싶지만 일정이 맞지 않아 한 번도 성사되지 못했다"며 아쉬운 표정을 지었다.

1주일 중 6일을 꼬박 '천 번의 입맞춤' 촬영에 쏟아붓고 있는 김소은은 틈틈이 쉬는 시간 마다 '나는 가수다'를 비롯해 KBS 2TV '1박2일', SBS TV '런닝맨'을 챙겨보며 스트레스를 풀고 있다고. 우승자 울랄라세션을 배출하고 얼마 전에 종영된 엠넷의 '슈퍼스타K3' 역시 김소은이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다.

전선하 기자 sunha@tvreport.co.kr/ 사진=송효진 기자 shj@tvreport.co.kr

현아-남지현, 셀카 삼매경 '이렇게 예쁜 달덩이 봤어?'정일우, '하이킥3' 윤유선과 로맨스 "힘들더라"허각, '인간미 셀카' 퉁퉁 부은 얼굴+귀요미 윙크이민정에 무슨 일? '바람맞아 삐쳤어요'설리, 이병훈PD와 인맥 공개 "선화공주 때도 예뻐해주셨는데"휘성 훈련병 사진, 19세 미소년 뺨치는 패기 '충성'이윤지 일자눈물, 3초만에 눈물 뚝뚝 '명품연기 화제'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