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선, '완벽한 파트너'서 생애 첫 노출..김산호와 '짜릿'

온라인 뉴스팀 2011. 10. 31. 13:2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중견 배우 김혜선이 섹시 코미디 영화 '완벽한 파트너'(박헌수 감독, 영화사 참 락시 픽처스 제작)에서 생애 처음 노출을 감행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다.

'완벽한 파트너'는 슬럼프에 빠진 스승과 짜릿한 영감을 주는 제자가 서로의 아이디어를 훔치고 빼앗으면서 화끈한 연애담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로맨틱 섹시 코미디를 표방한 만큼 영화 속 수위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김혜선의 파격적인 전라 노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혜선은 새로운 요리 개발이 시급하지만 슬럼프에 빠진 채 고민하다가 '연애'를 해보라는 주변의 조언에 힘입어 훈남 요리 보조 '민수'(김산호)를 유혹, 화끈한 연애를 하게 되는 요리 연구가 '희숙' 역할을 맡았다. 그는 극 중 제자의 아이디어를 훔치는 것도 서슴지 않으며 소기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뜨거운 연애를 하는 희숙을 연기하며 전라 노출까지 불사했다.

김혜선은 "'완벽한 파트너'가 여배우의 노출만 무기로 내세우는 야하기만 한 영화였으면 출연을 고사했을 것"이라면서 "박헌수 감독의 톡톡 튀는 시나리오와 섹시하고 적극적인 희숙 역할이 마음에 들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김혜선 김영호 김산호 윤채이 등이 출연하는 '완벽한 파트너'는 '결혼 이야기' '싱글즈'의 각본을 쓴 박헌수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오는 11월 17일 개봉된다.

사진=영화 '완벽한 파트너' 스틸컷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김석훈 소녀시대-씨스타에 영상편지 "운명적 사랑 기다려"'오작교형제들' 주원, 유이에 "나 너 좋아하는 것 같아" 고백이규한 매너손, 얼음 튀자 이수경 얼굴 막아줘 '멋있다''폼나게 살거야' 최수린, 김희정에 노는언니 포스? "나 칠공주였다"'애정만만세' 김수미, 이보영 이혼전력 숨긴 이태성에 '따귀'유재석 인형 탈 굴욕, "국민MC도 저럴 때가" 폭소강호동 '1박2일' 등장, 여전히 남아있는 그의 흔적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