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박근혜 전 대표 응원 "고모, 언제나 파이팅"
[TV리포트 장영준 기자] 가수 은지원이 자신의 5촌 당고모인 박근혜 한나라당 전 대표를 응원하고 나섰다.
은지원은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고모 저 은지원입니다. 저도 이제 막 트윗 시작했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은지원은 이어 지난달 12일 박근혜 전 대표가 트위터에 "조카 지원이와 함께 한 컷"이라는 글과 함께 남긴 사진을 보고 "다들 이 사진보고 고모가 더 연예인 같대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은지원은 "오늘 수고하셨구요, 팔로잉하고 가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파이팅"이라고 덧붙여 박근혜 전 대표를 응원했다.
한편 박근혜 전 대표와 은지원의 관계는 2009년 처음 알려졌다. 은지원은 당시 MBC TV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박근혜 전 대표가) 아버지의 사촌동생이다. 자주 뵙지는 못한다"면서 "고모 아닌 고모님이라고 부르지만 어깨도 주물러드리고 무릎에 앉아 애교도 부리곤 한다"고 밝혔다.
사진=박근혜 트위터
장영준 기자 jjuny54@tvreport.co.kr
▶ 유빈, 투표 인증샷 투척 "투표하고 왔어요"▶ 이효리, 투표 인증샷 공개 "순심이도 선거 참여견?"▶ 지승준 폭풍성장…패션센스에 훈남 외모 여전▶ 현아 컬러렌즈 인증샷, '섹시함+귀여움' 과시▶ 가희, 회춘모드 셀카 "더 어려졌네"▶ 김경진 투표패션은? '핑크 잠옷에 단발머리' 깜찍 or 끔찍▶ '하이킥3' 뿌잉뿌잉 탄생 비화, 회의에서 나왔다 "뜻은?"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