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3' 서지석 문자오타 "박선생님, 생리 언제예요?" 박하선 경악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윤지석(서지석 분)이 문자오타를 냈다. 박하선(박하선 분)에게 생일을 묻는다는 게 생리가 언제냐고 물었다.
10월 21일 방송된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극본 이영철 조성희 홍보희 장진아 백선우/연출 김병욱 김영기 조찬주) 21회에서 윤지석은 박하선에게 "생리 언제냐"고 문자를 보냈다.
윤지석은 박하선과 고영욱(고영욱 분)이 문자를 주고받는 모습을 보고 질투했다. 고영욱은 박하선이 전갈자리라는 것까지 알고 있었다. 윤지석은 박하선의 생일이 궁금했다. 문자를 보낸다는 게 오타를 냈다. 박하선에게 "생리 언제냐"고 문자 보냈다. 박하선은 경악했다.
윤지석은 자신이 "생일이 언제냐"고 문자 보낸 줄로만 알고 있었다. 박하선에게 "동료 교사끼리 알고 있으면 좋지 않냐"고 계속해서 날짜를 알려달라고 졸랐다. 박하선은 "꼭 알아야겠냐"며 황당해하다가 어쩔 수 없이 "사실은 오늘이다"고 답한 후 부끄러워 줄행랑을 쳤다.
윤지석은 박하선을 위한 생일선물을 준비했다. 박하선은 생일카드를 보고서야 윤지석이 오타를 보냈음을 알았다. 자신이 오타 문자를 보냈다는 사실에 윤지석은 부끄러워 어쩔 줄을 몰라 했다.
유경상 기자 yooks@
▶ 이본 눈물, 듀스 김성재 생각에 울먹 "올해 기일에도 만나고 왔다" ▶ [단독]화성인 핑크도배녀 알고보니 팬캐스트 마스코트걸, 또 '조작논란' ▶ 조은지 "남자친구 알려져 할수 없네요"..소속사 본부장과 '사내연애중' ▶ 유아인에게 던진 '가벼운 질문' 2가지 '스캔들 그리고..'(인터뷰) ▶ 연정훈 "한가인과 결혼하려 3개월간 작업했다" 고백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