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짝 패러디 '짝꿍 특집' 방송

[TV리포트 전선하 기자] MBC TV '무한도전'이 SBS TV '짝'을 패러디한다.
22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는 오랜 시간 함께 지내온 멤버들 사이에 보이지 않게 쌓인 마음의 벽을 허무는 '짝꿍 특집'이 전파를 탄다.
'짝꿍 특집'의 룰은 멤버들이 하루 동안 우정촌에 머물면서 '무한도전' 내에서 진정한 친구 한 명을 찾는 방식이다.
멤버들의 이름은 미남 특집 순위에 따라 매겨졌다. 노홍철이 1호, 유재석이 2호, 하하가 3호, 길은 4호, 정형돈은 5호, 정준하는 6호, 박명수는 7호를 부여 받았다.
멤버들은 우정촌에 도착해 서로의 첫인상에 대해 인터뷰한 후 어색한 멤버들끼리 방을 배정받아 본격적인 친구 찾기에 나섰다.
자기소개 이후 멤버들은 재산, 학력, 심성, 진정성, 예능감 등 자신만의 기준으로 서로를 평가한 후 첫인상 점수를 매겼다. 이후 멤버들은 6mm 카메라 앵글 안에 가장 친해지고 싶은 사람의 얼굴을 넣어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은 또한 수건돌리기, 침묵의 공공칠빵 등의 게임으로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모두가 가장 걱정하는 도시락 시간을 앞두고 멤버들은 함께 먹을 사람을 찾기 위한 낯 뜨거운 우정공세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전선하 기자 sunha@tvreport.co.kr
▶ '뿌리깊은 나무' 송중기 재등장, 어린 소이와 첫만남 "미안해"눈물▶ 최연제 남편 공개, '리차드 기어' 판박이 외모 '화제'▶ 연정훈 "무서운 아내 한가인, 통금시간도 있다"▶ '영광의 재인' 이진 첫 등장, 상사와 스캔들로 물의? "기대"▶ '슈스케3' TOP5, 뮤직드라마 깜짝 공개 '숨겨진 연기력까지?'▶ '포세이돈' 최시원의 매력 12종 세트 공개, "늠름, 달달, 익살…"▶ '뿌리깊은 나무' 한석규 왕의 눈물에 신세경 애틋 위로 '러브라인?'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