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세계빈곤의 날 캠페인
배정현 2011. 10. 17. 13:40

(서울=연합뉴스) 배정현 기자 = 유엔이 지정한 세계빈곤퇴치의 날인 17일 오후 서울 개포동 개포고등학교에서 굿네이버스 글로벌 청소년 리더단 주최로 열린 '빈곤퇴치 캠페인'에서 학생들이 빈곤퇴치를 상징하는 흰 손수건을 나무에 매달고 있다. 2011.10.17
doobigi@yna.co.kr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연합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에버랜드 판다 아이바오 세번째 출산…암컷 아기 판다 탄생(종합) | 연합뉴스
- 국회 의원회관서 50대 남성 추락…심정지 상태 병원 이송 | 연합뉴스
- '싱어게인 4' 출연 가수 김윤설 28세로 사망 | 연합뉴스
- 국내 토익시험서 'AI 글라스' 활용한 커닝 시도 첫 적발 | 연합뉴스
- [샷!] "커피 마시다 뿜을 뻔" | 연합뉴스
- 17년간 900차례 비행한 기장 알고보니 무면허…加조종사 발각 | 연합뉴스
- 정경호·최수영, 교제 14년 만에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연합뉴스
- [소셜+] "젠슨 황 자리 주세요"…홍대 일대서 '성지 순례' 열풍 | 연합뉴스
- 카페 문 박차고 나간 두 간호사, 도로 위 '수호천사' 됐다 | 연합뉴스
- 은둔은 이제 그만…SNS서 스타 된 '바이든의 아픈손가락'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