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데이타, mSATA규격의 소형 SSD 올 하반기 출시

김영우 2011. 9. 20. 17: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1년 9월 20일, 에이데이타코리아(박은준 법인장, www.adata.co.kr

)는 mSATA규격의 소형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인 'mSATA SSD XM 시리즈'를 올 하반기부터 본격 출시한다고 전했다

mSATA SSD XM 시리즈는 기존 SSD와 비교해 가볍고 작기 때문에 부피를 최소화한 슬림형 PC 시장에 적합한 제품이다. 데스크톱과 노트북용으로 공급되는 mSATA SSD인 XM 시리즈는 단순 데이터 드라이브용 제품 외에 기존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와 조합해 사용하는는 캐시 버퍼용 제품도 함께 출시 된다.

에이데이타코리아 박은준 법인장은 " 스몰 폼 팩터 개발 추세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어 SSD 시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한다"면서 "에이데이타는 mSATA SSD분야에서 제품 경쟁력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IT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IT저널 - IT동아 바로가기( http://it.donga.com)

- 윈도7과 태블릿 PC의 궁합은 몇 점 일까? - PC 속도 높이는 SSD, 더 빠르게 쓰려면? - 스마트 혁명에 위축되는 PC 시장, 과연? - 네트워크 항해의 첫 관문 - 게이트웨이(Gateway) - HP의 미래, 'e프린트'에 걸었다

2010(C) GAMEDONGA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IT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