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부바 코끼리 등장, 엄마에게 떼쓰다 소심 복수까지

온라인 뉴스팀 2011. 9. 11. 09:04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엄마에게 어부바를 해달라고 조르는 새끼 코끼리가 등장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내 사진게시판에는 독일 베를린 동물원의 엄마 코끼리와 새끼 코끼리 모습이 공개됐다. '어부바 코끼리'라는 제목으로 오른 이들은 누워 있는 어미의 등에 올라타려는 새끼가 포착됐다.

마치 엄마에게 어부바를 해달라고 떼를 쓰고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엄마 코끼리는 이에 아랑곳 하지 않는다. 실패로 돌아가자 새끼는 엄마에게 소심하게 뒷발질로 가격했다.

엄마는 그런 새끼를 코로 밀어내며 공격을 막아섰다. 코끼리도 사람처럼 다투고 삐지는 모습에 네티즌들이 웃음을 터뜨리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뉴스팀

일반학교와 차별화 선언한 대안학교…개인 맞춤형 교육 실시추석맞이 달콤한 식혜만들기, 도전해보자캐나다 규모 6.4 지진 발생 '인명·재산피해 없어'고속도로 교통상황, 10일 오전 비교적 원활경전철, 부산~김해 지난 9일 개통 "40분만에 오간다"미국 정전 사태로 남서부 600만명 큰 불편당정, 저소득․비정규직 근로자 권리 확대 정책 시행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