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김치올레, 패키지 상품으로 출시 "맛도 구매도 올레"

[MD정보] 가수 장윤정의 매운 손맛이 담긴 김치 전문 브랜드 '장윤정 김치올레'가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현재 장윤정 김치올레 홈페이지( www.kimchiolle.com)를 통해 판매되는 묶음 상품은 '올레포기김치(4.5kg)+올레총각김치(또는 올레 백김치)(3.5kg)', '올레포기김치(4.5kg)+올레갓김치(또는 오이소박이)(1.5kg)'로 각각의 김치를 개별 구매할 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김치를 제공한다.
김치올레의 대표 상품 '올레 포기김치'는 강원도 농장에서 속이 노란 배추만을 엄선하여 제작한다. 중부식 김치 제조법으로 20여 가지 갖은 양념에 붉은 홍고추를 갈아 넣어 칼칼하고 시원한 감칠맛이 탁월하다.
붉은 양념 대신 맑고 하얀 배추 속살이 드러나는 '올레 백김치'는 배추의 아삭함과 시원한 국물 맛이 입맛을 돋우는 제품이다. 김치 양념을 곁들이지 않은 대신 다시마, 배즙, 무즙 등 천연재료를 가미해 깊은 맛을 더했다. 자극적이지 않은 백김치 특유의 식감은 쌈으로 이용해도 좋다.
고유의 향기가 특징인 '올레 갓김치'는 여주 특산물인 돌산 갓을 원료로 담근 김치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향토 특산물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려낸 것이 특징. 여기에 시원하고 향긋한 냄새가 일품인 오이 속에 영양만점 부추를 채워 만든 '올레 오이소박'이는 김치올레의 정성스러움이 잘 묻어난다.
'국민 며느리'로 사랑받아온 장윤정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지난 3월 오픈한 '장윤정 김치올레'는 '사람과 사람의 소통'을 의미하는 '올레'에서 브랜드 이름을 착안했다. 이에 '고객 중심의 기업'을 지향하며 '고객에게 정직과 배려로 신뢰받는 기업'을 목표로 엄선된 원료, 품질 좋은 김치 제작, 철저한 위생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100%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생산자 실명제를 도입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건강을 위해 화학조미료 및 식품 보존료 등의 식품 첨가물 사용을 배제, 소금 성분을 줄여 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HACCP 인증, 전통식품 인증, G-마크 인증을 받은 상태.
장윤정 김치올레 서경호 부장은 "장윤정 김치올레는 론칭 3개월 만에 급격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장윤정 이사의 김치 사랑이 이뤄낸 결과라고 볼 수 있죠. 최근에는 홈페이지가 마비될 정도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 김치 공장이 바빠졌습니다"라고 말했다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김치 공장은 장윤정 김치올레의 자랑거리이다. 김치 생산뿐만 아니라 김치의 우수한 품질과 맛을 연구하는 실험실을 완비하고 있으며 최첨단 폐수처리시설을 구비해 식품 공장 폐수로 인한 환경오염을 방지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