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강민경 '나이보다 들어보여?' 설문조사 1위

2011. 7. 13. 15:3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이 실제 나이보다 성숙해 보이는 여자 연예인으로 그룹 다비치의 강민경을 꼽았다.

디시인사이드 지난 5일부터 12일까지 '실제 나이보다 성숙해 보이는 여자 연예인은?'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강민경이 1위를 차지했다.

총 6,125표 중 1,009표(16.5%)의 지지를 얻은 강민경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살이다. 디시인사이드 측은 "큰 키에 성숙한 외모 덕분에 데뷔 이후 줄곧 실제보다 나이가 들어 보이는 연예인으로 손꼽혀 왔다. 하지만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나 트위터를 통해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을 담은 셀카를 선보여 점점 제 나이로 보인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859표(14%)를 얻어 2위를 차지했다. 올해 스무 살이 된 현아는 고교생일 때도 성인 연예인들을 능가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섹시한 댄스를 선보여 네티즌들로부터 '패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3위에는 575표(9.4%)로 그룹 2NE1의 리더 씨엘(CL)이 뽑혔다. 1991년생으로 21살인 CL은 또래 연예인들과는 차별화된 파격적인 의상과 메이크업, 청중을 장악하는 무대매너로 실제보다 성숙해 보인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외에 그룹 f(x)의 크리스탈, 배우 신세경과 임수향이 뒤를 이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화보] 800명 성인남녀, 홀딱 벗고 베개싸움을?

윤손하 "남편이 `비디오` 찍었다" 고백

`미스리플리` 이다해, 리플리 증후군…`그게 뭐지?`

英紙, 레이디 가가 중병설 제기..'탈모와 붉은 반점 감추려 분장'

[화보] 대통령 부인이 이래도 돼?…`만삭 비니키`공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