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호, 연극 '극적인하룻밤' 추가공연 합류

박진영 2011. 6. 7. 1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박진영 기자] 연장공연에 돌입하는 연극 '극적인 하룻밤'의 추가 캐스트가 발표됐다.

이다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최지호, 최성원, 최대훈, 이영윤, 박란주가 연극 '극적인 하룻밤'의 연장공연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기존 확정 멤버인 김재범, 김태향, 최주리, 이애린과 함께 7월부터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연극 '극적인 하룻밤'은 우연치 않게 시작된 두 남녀의 비밀스런 사랑을 직설적이고 솔직한 모습으로 드러낸다. 비밀스럽지만 알고 싶고, 숨기고 싶지만 누군가에게 속 시원히 털어놓고 싶은 사랑에 빠진 남녀의 이야기는 거침없이 화끈하고 맛깔스럽게 들려준다.

한편, 연극 '극적인 하룻밤'은 7월 16일부터 9월 18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이다 엔터테인먼트

박진영 기자 neat24@tvreport.co.kr

옥주현-진구-김무열-이용우,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캐스팅 발표뮤지컬 '빨래' 나영이데이 성공 개최 '웃음 한가득'[리뷰] 연극 '미드썸머' 예지원·이석준 완벽호흡 '공감 형성''가시고기' 이광기 폭풍오열에 관객들 울음바다연극 '산불' 장영남-서은경, 조민기 향한 '애정' 연기대결'산불' 조민기 "연극 무대, 연기의 맛이 남다르다"'산불' 강부자 "드라마·연극 병행, 힘들긴 하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