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수영..다리비교 인증샷에 '깜놀'

온라인 뉴스팀 2011. 5. 23. 12:0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수영의 다리길이 인증샷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내 게시판에는 같은 배경에서 같은 포즈로 찍은 태연과 수영의 비교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우스꽝스러운 소품과 표정으로 귀여움을 발산한 태연과 수수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의 수영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평소에도 긴 다리의 소유자임을 과시한 수영은 프레임을 벗어날 만큼 긴 다리를 부각시킨 포즈를 취해 본의 아니게 태연에게 굴욕을 선사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영은 시원시원한 매력이 있는 듯" "태연의 다리가 짧은 게 아니라 수영의 다리가 긴 것" "그래도 태연은 귀엽다" 등의 각기 다른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나르샤 킬힐 공개 "나에게 망신 준 놈, 버려야지"김아중 파리 패션쇼 고혹+우아 '亞여신 강림'정형돈 지드래곤 충고, 미친존재감-자신감은 어디서?'7월 결혼' 기태영-유진, 23일 결혼 기자회견 개최 '어떤 말 할까?'황정음 과거사진, '후덕한 얼굴' 다이어트 절실옥주현, 박칼린 집들이 인증샷…요리 솜씨에 꿀꺽이세은, 정웅인 딸 '한국의 수리'와 다정샷 "수리보다 더 깜찍"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