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린, '이 뉴스(e-news)' 여자 MC 발탁
2011. 5. 16. 21:36

[스타엔 최정인 기자] 탤런트 박영린이 tvN의 연예 정보 프로그램 '이 뉴스(e-news)' 여자 MC로 발탁됐다.
tvN은 지난 15일 "박영린 씨를 '이 뉴스(e-news)'의 여자 MC로 발탁했다"며 "박영린 씨는 기존 MC인 방송인 김성주 씨와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고 밝혔다.
박영린은 그동안 Mnet '와이드 연예 뉴스'에서 단독으로 진행을 맡아 뛰어난 진행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 뉴스(e-news)'는 16일부터 한층 업그레이드된 요일별 코너를 선보인다.
월요일에는 연예계 소식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E.Q(Entertainment Question)', 화요일에는 주제별 스타 랭킹을 공개하는 '차트위크 : 명단공개', 수요일에는 연예계 사건ㆍ사고 및 화제의 인물을 소개하는 'E-FACT', 목요일에는 '가장 많이 본 뉴스', 금요일에는 '화제 검색어! 이목집중'을 방송할 예정이다.
한편 박영린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이 뉴스(e-news)'에서 남자 MC 김성주와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다.
▶ 판빙빙 장동건 극찬 "어떤 배우에게도 받아보지 못한 경험"▶ 윤도현, 조공 인증샷 화제 "이것이 화려한 연예인의 삶"▶ 박경림, 훈남남편 얼짱아들 공개 "사랑이 넘치는 가족"▶ 전지현, '칸 영화제'서 첫 레드카펫 밟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최불암 선배 건강 안 좋다"
- "1년째 잠자리 거부"…남편의 충격적인 진짜 이유
- 이순실 "3살 딸 눈앞서 인신매매 당해…18만원에 팔려가"
- "하루 수익 5천만원이었는데" '마빡이' 김대범, 전재산 탕진에 공황장애
- '윤정수♥' 원진서 "아들 낳으려면 아내 만족시켜야 된다던데"
- 결혼 5개월차 김종국, 이혼 지식 빠삭…"준비하나보다"
- "복근 운동하다 절정 느꼈다?"..20대女 뜻밖의 고백, 무슨 일 [헬스톡]
- "北 기쁨조, 매년 25명 선발한다…지도자 접대 목적" 탈북 유튜버 증언
- 취침 전 성관계, 숙면 돕는다…여성에게 더 효과적 [헬스톡]
- 서정희 "가슴 전절제 후 복원까지" 유방암 투병기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