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아이유 '선생님들 위해 무료공연 해요!

신정헌 기자 2011. 5. 13. 17: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신정헌 기자] 국민여동생 아이유(사진ㆍ본명 이지은)가 스승의 날을 기념해 13일 오후 3시 서울시 교육연수원에서 열리는 스승의 날 기념행사 '선생님 선생님, 우리 선생님'에 참석해 축하공연을 열었다.

이날 스승의 날 행사에 참석한 아이유가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사제동행(師弟同行)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 고교 재학생 가수가 축하 공연을 하면 더 뜻 깊겠다고 생각해 출연을 제안했다"며 "아이유 측이 선뜻 '기회가 되면 꼭 하고 싶다'는 긍정적인 답변을 해 자리가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관계자는 "학생으로서 스승의 날 의미를 살리는 측면에서 당연히 할 수 있는 일을 한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 동덕여고 3학년인 아이유는 지난해 12월 출시한 노래 '좋은 날'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국민여동생으로 큰 인기를 끌고있다.

한편, 지난 12일 경원대학교 대동제 무대에 참가했던 아이유의 차량이 팬들에게 가로막히고, 무대 위 공연 중인 아이유에게 한 관객이 계속해서 레이저 불빛을 쏘아댄 사건 이후에도 아이유는 꿋꿋이 행사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티브이데일리=신정헌 기자 sjh@tvdaily.co.kr]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1박2일' 나영석 PD, '여배우-명품 조연 배우, 야생 열외없다' [인터뷰]

아이유, 경원대 축제서 레이저 테러 '무개념 관람행위' 빈축

'뺑소니 논란' 김용준,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 선고받아

'1박2일', 이번엔 명품조연 특집 '성지루-조성하-안길강 등 6명 출연'

'나가수', 가요제작자 눈치에 음원 제외요청…"진짜 노래부터 제작해"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