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소식] MBC꿈나무축구재단, 복지시설에 용품 전달 外

[스포탈코리아] - MBC꿈나무축구재단, 인천 아동복지시설 축구팀에 용품 전달
MBC꿈나무축구재단이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4일 인천광역시 동구 구민운동장에서 인천시 아동복지시설을 대표하는 'INCHILD' 축구클럽 소속 어린이 20여명을 초청에 축구공, 유니폼 등 500만원 상당의 축구용품을 전달하고, 축구클리닉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MBC꿈나무축구재단이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2007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다. 그 동안 원주아동센터, 강릉자비원, 서울시립소년의 집 축구부 등이 축구용품 지원을 받았다.
- 제12회 블루윙즈배 생활체육축구대회 개막
수원 생활체육 축구의 최강자를 가리는 '제12회 블루윙즈배 생활체육축구대회'가 오는 8일부터 수원월드컵경기장 인조구장 외 6개 구장에서 열린다. 총 50개 팀이 참가하며 결승전은 21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부산전 오픈경기로 치러진다.
- 상주, 어버이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준비
상주는 어버이날을 맞아 선수들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를 하고 굿모닝 쌀국수에서 5,000명분의 쌀국수를 준비한다. (주)올품에서는 닭고기 600마리를 협찬받아 제공한다. 이밖에 무료건강검진서비스, 사물놀이 및 인기가수축하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진=MBC꿈나무축구재단
▷ 축구가 어려운가? 여자가 어려운가?
▷ 토레스에게 영감을 준 `캡틴 츠바사`
▷ [송청운 칼럼] 위안화의 힘, 중국 팀을 변모시킨다
▷ [맨유 오피셜] 퍼거슨 감독, 박지성에게 뭐라고 했을까? 원문 보기
▷ 호날두, 엘클라시코서 `새로운 축구화` 공개!
깊이가 다른 축구전문 뉴스 스포탈 코리아(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세계 축구뉴스를 내 손안에, 모바일스포탈코리아닷컴(m.sportalkorea.com)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