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 종결자' 정겨운, 이젠 뚱보 종결자?  150kg '헤비급 뚱남'으로 변신

2011. 4. 27. 16:54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하늘 인턴기자] 배우 정겨운이 150kg '헤비급 뚱남'으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5월11일 첫 방송 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로맨스 타운'(극본 서숙향 연출 황의경, 김진원)에서 정겨운은 강건우라는 역할을 맡아 바가지 머리에 150kg 헤비급 뚱남으로 변신해 드라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정겨운의 뚱보 분장에는 약 5천 여 만원의 제작비가 투입됐으며 정겨운은 매번 촬영마다 20kg무게의 분장 옷을 입고 열연을 펼쳐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정겨운은 바람이 전혀 통하지 않는 분장 옷을 입고 통풍을 위해 추운 날씨에도 에어컨과 선풍기를 이용하는 고충을 겪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정겨운은 "내가 살아본 적도 없고, 앞으로 연기자로서도 쉽게 해 볼 수 없는 변신이기 때문에 건우 캐릭터를 놓칠 수가 없었다"며 연기 욕심을 드러냈다. 또한 "남자 배우로서 누구나 욕심 낼 역할이다. 애정을 갖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로맨스 타운'은 있는 듯 없는 듯 그림자 같았던 존재인 '식모'를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로 '가시나무새' 후속으로 방송된다.(사진제공: CJ E & M, 에넥스텔레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