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의 뮤직비디오, 팬들이 직접 만든다

한여울 2011. 4. 20. 11: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NE1이 20일 온라인(www.adidas.com/2ne1)을 통해 팬들이 뮤직비디오를 직접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 2NE1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함께 하는 2011년 섬머 캠페인 < We are Originals > 의 인터렉티브 뮤직 필름 < mi Music Video > 를 발표한 것. 팬들은 2NE1 멤버들의 춤과 모션이 담긴 영상에 자신이 원하는 대로 드럼, 베이스 등 각 소스를 선택하고 믹싱할 수 있다. 자신이 만든 새 뮤직비디오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고 이들 중 최고의 뮤직 비디오를 뽑는 < competition event > 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NE1은 오는 21일 공개되는 박봄의 디지털 싱글 < DON'T CRY > 를 시작으로 3주마다 신곡을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제공.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즐거움의 공장 "10 아시아" (10.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타임라인] 김완선, "2NE1 배울 점 많다"5월 1일 방송되는 KBS < 다큐 3일 > , 해병대 입소한 현빈의 신병 훈련 모습 방영 예정2NE1의 블록버스터급 활동계획, 득과 실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