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클릭]'특등사수' 현빈, 완벽한 사격자세.."늠름해"
편집기획부 2011. 4. 8. 13:48
[이데일리 우원애 리포터] 해병대에서 신병교육을 받고 있는 현빈의 훈련 사진이 추가로 공개됐다.
8일 오전 해병대 블로그 `날아라 마린보이`에는 `신병 1137기-4주차 신병훈련`이라는 제목으로 현빈을 비롯한 신병들의 사격 훈련 사진이 올라왔다.
|
이중 현빈은 한쪽 눈을 감고 사격 목표를 주시하는 훈련 모습과 한쪽 다리를 굽히고 전방을 주시한 채 사격 자세를 취하고 있는 모습 등 두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앞서 현빈은 주간 사격훈련에서 20발 중 19발을 명중시키고, 야간 사격훈련에서는 10발 중 10발 모두를 맞혀 특등사수로 만점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장하다 김태평" "오늘 자대배치 받는 날인데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특등사수 김태평, 자랑스럽니다" "참으로 멋진 사진입니다. 보는 내가 다 흐뭇하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찌라시는 가라!.. 스마트브리프 하루 두번 무료로 만나보세요.▶ 이데일리ON, 무료로 이용하는 실시간 현재가 조회 1666-2200▶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 3993+show/nate/ez-i >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안방에서 만나는 가장 빠른 경제뉴스ㆍ돈이 되는 재테크정보 - 이데일리TV>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와글와글 클릭]40대男 변기에 엉덩이 붙어 응급실행..이게 장난?
- ☞[와글와글 클릭]北,'핵 경수로' 건설..한반도 '핵 재앙' 위협
- ☞[와글와글 클릭]'모래폭풍' 쓰나미 강타..암흑으로 변한 도심 '공포'
- "김치 없으면 밥 못 먹는데"…암 기여도 1위 '충격'
- 과학고 자퇴 ‘IQ 204’ 백강현 군, 옥스퍼드대 불합격…“속상했다”
- "아내 사망보험금으로 외제차 사서 내연녀와"...50대 남성, 결국
- “美 원전, 인력난에 독자 건설 불가능…대형 원전 확대 땐 한국 참여 필수”
- "판사, 니들이 뭔데?"…수학자는 왜 석궁을 쐈나[그해 오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