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 엘르 컴패션과 함께 아름다운 기부에 동참

2011. 4. 8. 11: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팀]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약손명가가 '쉐어핑'을 통해 아름다운 기부에 동참한다.

약손명가( www.beautymade.com)는 4월8일부터 3일 동안 쉐어핑( www.shareping.co.kr)의 따뜻한 나눔 쇼핑을 위해 정가 180,000원 상당의 '얼굴균형관리'를 50% 할인된 90,000원에 제공한다고 4월8일 밝혔다.

ELLE와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 NGO 단체가 함께하는 '쉐어핑'은 쇼핑으로 따뜻함을 나누는 새로운 개념의 SNS 나눔 쇼핑이다.

프리미엄 브랜드가 할인된 가격으로 일정 기간 동안 바자회를 진행하면 소비자들은 쇼핑을 통해 착한 구매를 하게 된다. 구매 후 소비자가 쉐어핑 내의 SNS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남겨 따뜻한 온도계를 올리면,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NGO 단체에 기부되는 식이다.

약손명가는 피부를 통해 뼈까지 자극을 주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한다는 골기요법의 원리를 이용한 '골기테라피'를 이용하여 자연미인의 얼굴형과 균형잡힌 건강한 몸매를 만들어 주는 신개념 에스테틱 브랜드다.

4월8일부터 3일 동안 판매되는 약손명가 얼굴균형관리 프로그램은 작은 얼굴을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겨준다 해서 셀러브리티 사이에서도 인기 프로그램이다. 골기테라피의 효과는 일본에서도 인기가 높아 일본 방송사에서도 찾아올 정도다.

약손명가는 관계자는 "약손명가는 지금까지 기존 고객과의 형평성을 맞추기 위해 '노세일'(No sale) 원칙을 고수해 왔다. 그러나 이번 쉐어핑에서 '아름다운 기부'에 동참하기 위해 처음으로 할인가로 판매되는 이벤트다"라고 이번 참여의 특별함을 강조했다.

한편 쉐어핑에서 모금되는 이 기금은 한국컴패션에서 진행하는 우간다 어린이 도서관과 니카라과 컴퓨 교실 마련에 사용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약손명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uridul@bntnews.co.kr

▶ 지금 '일본 여행', 괜찮을까?

▶ 한 달 '기름값' 마지노선, 최대 30만원

▶ 봄옷, 본격적인 '할인 전쟁' 돌입하나?

▶ 신입사원 '센스' 돋는 스타일 소품 눈길

▶ 봄나들이 '잇 플레이스' 어디로 떠나볼까?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