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경확대 '필러' 주입으로 잠든 남성을 깨우자

[MD정보] 한호비뇨기과, 온필러 주입법 10년 보장으로 신뢰도 높아
'작은' 남성은 사회생활은 물론 잠자리에서도 위축되기 쉽다. 목욕탕을 가는 것도 꺼려질 뿐 아니라 여성과의 관계에서도 기를 펴지 못한다. 기혼남성이라면 아침밥도 얻어먹지 못하는 경우도 허다하다.
직장인 서씨(35세, 가명)는 요즘 음경확대수술을 하기로 결심했다. "목욕탕을 가기도 꺼려지고, 나도 모르게 위축돼 동료들 사이에서도 기를 못편다"며 "부인과의 관계에서도 쉽사리 리드하지 못해 수술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처럼 음경확대수술을 심각하게 고려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하지만 음경확대수술은 무조건 크기만 생각하는 천편일률적인 시술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시술법을 찾는 게 중요하다.
서장기 한호비뇨기과 원장은 "성기확대는 결국 남성의 자신감을 회복해 만족스러운 성관계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궁극적이 목표"라며 "성관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단순히 크기뿐만 아니라 모양, 촉감 등에 대한 전반적인 고려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음경확대술은 크게 필러 주입법, 진피지방 이식술, 대체진피 이식법 등 다양한 시술방법이 시행되고 있다. 각 시술법마다 장단점이 있지만 수술 없이 간단한 시술을 받고 싶다면 온필러(On-Filler) 주입법을 고려해보는 게 좋다.
온필러 주입법은 주사를 통해 특수 약물을 주입하는 방식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고 10년 이상 지속 효과가 있어 반영구적이다.
시술시간은 10여 분으로 시술 후 바로 퇴원하여 일상생활에는 거의 지장을 받지 않아 직장인들도 편히 시술을 받을 수 있다.
평균적으로 음경 직경이 1~2cm 굵어지는 효과가 나타나며, 또 모양은 대개 자연스럽게 확대된다. 특히 시술 후 10년 이상 지나도 주입 약물이 전량 흡수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일부만 재충전하면 계속적인 확대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호비뇨기과는 1997년 개원 이후 국내 최초로 필러 주입법을 시행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개원 이래 단 한차례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아 환자들의 신뢰도 및 만족도가 높다.
특히 필러 음경확대술의 경우 10년 이상 효과를 보장하는 병원이 많지만, 실제 시술 후 2~3년이 지나 병원을 찾으면 없어지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한호비뇨기과는 97년 이후 줄곧 10년 보장을 지켜와 믿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서장기 원장은 "진피지방이나 대체진피 이식술의 경우에도 시술 방법에 따라 수술 흉터나 부작용 가능성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며 "반드시 숙련된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호비뇨기과 홈페이지( www.onclinic.co.kr)를 참조하면 된다.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