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안서현, '딸바보' 박진영 덕 새삼 '화제'

'드림하이'에서 수지의 동생으로 출연했던 아역배우 안서현이 새삼 화제다.
안서현은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고혜미(배수지 분)의 동생 고혜성 역을 맡은 큰 눈과 귀여운 외모의 소유자다.
안서현은 2004년 1월 생으로 2008년 제1회 아이모델선발대회 일동후디스상으로 연예계에 데뷔, MBC 드라마 '혼', SBS '세자매', 영화 '하녀' 등에 출연했다.
안서현은 드라마 내내 귀엽지만 똑 부러지는 연기를 펼쳐 주목을 받았고, 21일 박진영과 찍은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돼 다시 이슈가 됐다.
박진영은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천사와 사랑에 빠지다...Fell in love with an angel"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한 바 있다.
당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아빠와 딸 같다", "원빈 부럽지 않은 딸 바보", "아역 왜 이렇게 귀엽니"등 열띤 반응을 보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현정 인턴기자] ▶ [화보] 제83회 아카데미 시상식…'지구촌 별★ 다 모였네~'
▶ 연예계 재벌들은 왜 한남동에 몰려살까?
▶ 이다해, 드레스 속 '흰 물체'는 무엇?
▶ 정준호 측 "이하정 임신 아니다" 부인
▶ 김할머니 김태원 "수술 후 건강해 보였다" 누리꾼 목격담 일파만파
▶ '제자 폭행 의혹' 김인혜 교수, 결국 파면 결정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