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비율몸매+풍만가슴"..지나, 섹시 재킷사진 공개
[TV리포트 정병근 기자]지나가 첫 정규앨범 재킷사진을 통해 황금비율 몸매를 뽐냈다.
지나는 정규 1집 'BLACK & WHITE'의 발매에 앞서 12일 재킷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은 모노톤의 공간 안에서 생기발랄한 지나의 섹시함이 돋보인다.
첫 번째 사진부터 화이트 톤의 시스루 룩으로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는 지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황금비율에 가까운 완벽한 바디라인을 과시했다. 특히 지나는 169cm의 키와 우월한 하체길이뿐만 아니라 풍만한 가슴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지나가 블랙 점프 수트에 잔뜩 부풀린 헤어스타일로 펑키한 연출을 선보인 사진은 그간의 '시크하고 도시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섹시함과 공존하는 세련미가 강조됐다.
지나의 육감적인 몸매에 네티즌들은 '왜 이런 몸매를 그동안 숨겨왔나, 고맙다' '진정한 황금 비율종결자다'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도 여신'이라며 찬사를 보냈다.
지나는 11일 휘성과 함께 부른 '처음 뵙겠습니다'의 음원을 공개, 겨울을 녹일 달콤한 듀엣곡으로 차트 상위권 진입하며 컴백 전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정병근 기자 oodless@tvreport.co.kr
▶ 김아중, 우월한 공항패션…'블랙코디로 시크함↑'▶ 시크릿 효성 "20대 되면서 건강한 내 몸매 좋아져"▶ 김기욱, 네티즌 불만폭주에 '시크릿가든' 현장사진 삭제?▶ '시크릿' 가사 패러디 '그회사' 화제만발 "이 거지같은 제안"▶ 무한도전, '시크릿 가든' 이어 '몽땅 내사랑' 패러디 등장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