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동방신기는 응원, JYJ는 디스? '논란 가열'

2011. 1. 7. 17:0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수지 기자] 가수 보아가 2인조 동방신기를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눈길을 끌고 있다.

동방신기를 둘러싼 논란이 가열된 가운데 SM 소속 가수 보아가 트위터를 통해 응원의 글과 함께 논란의 중심에 선 심재원의 글을 리트윗해 화제가 되고 있다.

1월7일 보아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본방사수할께! 기럭지 종결자 동방신기 화이팅"이라며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보아는 심재원의 "정말 보자보자 하니까. 아우님 그게 정말 아니잖아요. 누가 누구한테 손가락질을 해. 속상한척 하지마. 정말 아픈게 누군데. 배은망덕도 유분수지"라는 글도 같이 게재했다.

동방신기와 JYJ의 갈등에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하나 둘씩 입장을 밝히면서 이들을 둘러싼 감정싸움의 골이 더 깊어질 전망이다.

한편 동방신기는 1월7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한지우 2호선 얼짱녀 변신 '베이글녀 인기 좋네'

▶이화여대 수학과 출신 곽현화 '수학의 신' 수학책 집필 증명 사진 공개

▶'뮤직뱅크' 동방신기 2년 3개월 만에 컴백 '고난도 퍼포먼스' 예고

▶김성민, 사업실패-우울증으로 마약 투약 혐의 일부 인정

▶아기무당, '배용준 재물운, 솔로가수 A양과 스캔들' 예언!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