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애정촌' 미코 출신 4호 온인주, 미모+재원까지 男 휘어잡아!

2011. 1. 3. 18: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SBS 스페셜 다큐멘터리 '나는 한국인이다-짝'의 4호 온인주가 빼어난 미모에 재원까지 갖춰 화제다.

1월2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 SBS 스페셜 '나는 한국인이다-짝'은 다큐멘티리로 인생의 반려자를 찾는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사랑이 시작돼서 성숙하고, 깨지기까지의 과정을 3부작에 나눠 담았다. 1부 '짝의 탄생'은 결혼적령기의 20∼30대 남녀 12명의 동거기를 통해 사랑이 싹트는 과정을 분석했다.

이날 특히 여자 3호 탁예은과 여자 4호 온인주가 우월한 외모 뿐만 아니라 화려한 경력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여자 3호 탁예은은 성균관 대학교 러시아어과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2007년 케이블 채널 온게임넷 MC 선발대회에서 발탁되었다. 여자 4호 온인주는 미스코리아 인천 진 출신이며 외국어대학교 대학원 재학 중 학생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1부에 이어 SBS 스페셜 '나는 한국인이다-짝' 2부와 3부는 1월9일과 16일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SBS 스페셜 '나는 한국인이다-짝'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 @bntnews.co.kr

▶김병만, 줄타기 배우러 과천行 '역시 달인' 극찬

▶진중권 폄하논란 "심빠여러분, 계속 그러면 라스트갓파더 확 봐버립니다"

▶'시크릿가든' 주원과 라임父의 관계 암시한 '소방관의 기도'에 시청자 뭉클

▶정준호-이하정, 열애 인정에 인터넷 '후끈후끈'

▶하하, 안혜경 안부에 이경실 "날씨는 개가 더 잘알아" 일침

▶[정품이벤트] 안나수이 2011 S/S 컬렉션 립글로스 미리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