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가든' 현빈엄마, 박준금 1억 럭셔리 패션 눈길

2010. 12. 25. 12:58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시크릿가든'에서 현빈 엄마로 열연 중인 배우 박준금의 럭셔리 패션이 화제다.

박준금은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 엄마 '문분홍' 역할을 맡아 매 회 럭셔리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박준금의 소속사 관계자 측은 "극 중 럭셔리한 패션에서 더 진화된 모습을 선보여야 해 어려움이 많다"며 "기존 소장품과 협찬 의상을 섞어가며 촬영 중이다"라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박준금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추워진 날씨에 전 너무 행복하게 좋은 감독님 배우들과 함께 시크릿가든을 촬영하고 있어요. 여러분 많이 응원해주실 거죠? 열심히 하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12월26일 방송될 '시크릿 가든'에서 박준금은 1억 원에 달하는 이탈리아 명품 코트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 박준금 미니홈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 @bntnews.co.kr

▶걸스토리 김혜인 '지연 닮은꼴' 로 벌써부터 '기대만발'

▶남희석, 이지선 도움으로 안면마비 극복 '고백'

▶서효림, 봉긋 어깨라인, 뽀얀 속살 드러내 어깨미인 등극

▶'방콕족'을 위한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 보따리 大 방출!

▶[정품이벤트] 숨37˚ 스킨케어 정품4종, 무료 체험 기회!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