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폭행녀' 등장..'담배 때문에 욕설에 폭행까지' 경악
서은혜 2010. 12. 23. 14:24

[TV리포트 온라인 기자] 편의점 여직원을 폭행하는 동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이는 지난 20일 오후 10시 22분께 찍힌 것으로 영상에는 여성 5명이 들어와 여점원 A씨(24)를 폭행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확인 결과 이는 강원도 춘천시 효자동의 모 대학가에 위치한 편의점으로 당시 여점원 A씨는 담배를 팔지 않아 이들이 이런 행동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A씨는 "이들은 처음에 1991년생 주민등록증을 보여 주면서 담배를 팔라 했지만 얼굴이 달라 보여서 거절했다. 그러자 모 대학 학생증을 꺼내면서 욕설을 내뱉고 폭행을 했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다.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의 모습이 잡혔지만 결국 이들은 잡을 수 없었다. A씨는 "그들은 술에 취해 있었다. 당시 큰 충격을 받았지만 가해자가 직접 사과 전화를 하는 등 뉘우치고 있어 원만히 마무리 지으려고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 사건은 피해자가 고소를 원하지 않아 입건 처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화면 캡처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 '컴백' 동방신기, 공중파 티저 CF로 안방 첫 선▶ '5단' 디셈버 "제이세라 '7단 고음'에 자극 받아"▶ '슈스케' 강승윤, 반바지 아래 내복바지? '내복패션' 눈길▶ SBS '가요대전' 막내쇼 펼친다…'파격 퍼포먼스'▶ 박유천, 책읽는 '꽃미남 포스'…女心 '흔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