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 딸랑딸랑 간신배를 외면하라

김지은 2010. 12. 8. 0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0년 12월8일 수요일 (음력 11월3일)

▶쥐띠 = 좋은 일에 방해자가 생길 수 있으니 비밀을 지키고 경계함이 좋다. 오늘은 일찍 귀가함이 좋겠다. 동료들과 취중에 실언으로 구설이 들릴 듯싶다. 애정은 잘못 판단하여 오해를 받겠다.

▶소띠 = 동기간에 우애가 없으니 불화가 잣다. 서로가 양보하고 위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화목한 가정을 위해서는 서로가 이해하고 화합하는 것이 좋다. 동업하는 사람이 잘하고 있지만 경계심 요망.

▶ 범띠 = 항상 욕심이 앞서니 득이 없다. 말부터 앞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하라. 오랜만에 휴가철이 왔지만 함께 할 사람이 신경이 무뎌 생각할 수도 없다.

▶ 토끼띠 = 사업가는 종업원 관리가 절실히 필요할 때 이다. 방심하다가 손재수가 염려되니 각별히 신경 쓰는 것이 좋을 듯. 부부간도 이제 마음을 풀고 화합하라. 자녀들의 의견도 무시하면 화근.

▶ 용띠 = 필요 이상으로 칭찬하는 사람을 경계하라. 아무 생각 없이 믿었다가 손해 볼 수 있다. 모든 일이 마음만 들뜨게 하고 실속이 없다. 형제자매 간도 왠지 멀어져 가는 느낌이다.

▶ 뱀띠 = 항상 마음이 분주하고 심신이 고달프나 지혜롭게 처신함이 좋겠다. 창살 없는 감옥살이하는 격으로 답답하고 하소연 한마디 못하는 것은 자신이 뿌린 운명이다.

▶말띠 = 노부모님이 계신다면 먼 여행길은 삼감이 좋을 듯. 특히 건강에 신경을 써야겠다. 갑작스러운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해서 외출하라. 애정은 숨바꼭질만 하는 격.

▶ 양띠 = 고난의 시기가 걷히고 소망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신의를 지키고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한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애정은 노력여하에 꽃필 수 있다. 화목을 다짐하는 날이다.

▶ 원숭이띠 = 지금보다 미래를 생각하는 마음을 주변에서 알아주는 날이 올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몰래 행하는 일은 모험이다. 폭발 일보직전이다.

▶닭띠 = 남을 원망하기 전에 자신의 결점이 무엇인지 먼저 반성하라. 이기적인 성격은 버리고 마음속에 맺힌 것을 풀어라. 가정의 중요성을 가슴깊이 뿌리 내린다면 흔들림 없는 삶을 찾을 수 있다.

▶ 개띠 = 지나친 욕심으로 투자를 크게 하면 손해 볼 우려가 있으니 점검해 보는 것도 좋겠다. 잎이 무성하면 여름이요 낙옆이 지면 가을임을 알면서고 시대감각에 둔한 것 같다.

▶ 돼지띠 = 시작은 좋지 않으나 결과는 희망적이다. 중계·건축·해운업을 하는 사람은 소득이 있겠다. 애정적으로는 화합이 안 되어 언쟁이 심하겠다. 아내의 신체적 결함이 있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