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유,'열창도 사랑스럽게!'

2010. 11. 6. 20:0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민경훈 기자] G20 특별기획 KBS '희망로드 콘서트-선물'이 6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홀에서 열렸다.

해외봉사 프로그램 '희망로드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뜻에서 마련한 이번 콘서트는 G20 회원국 대사와 '희망로드 대장정' 제작진이 방문한 8개국의 어린이들이 참석했다.김병찬과 김경란의 진행으로 '희망로드 대장정'에 참가했던 고두심, 전광렬, 박신양, 이성재, 한고은, 한은정을 비롯해 미국 보컬그룹 올포원과 피아니스트 케빈컨, 영국의 소녀가수 코니 탤벗 등 해외 유명 뮤지션들이 무대를 장식했다.

또한 국내 가수로는 올포원과 합동공연을 펼치는 인순이를 비롯해 소녀시대, SG워너비, 슈프림팀, 아이유, 윤하, 케이윌 등이 출연한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희망로드 대장정'이 제작한 기부 음반 '로드 포 호프'의 타이틀곡 '선물'을 출연진이 함께 부르는 시간도 마련됐다.

무대 위에서 아이유가 열창을 하고 있다./rumi@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