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으로 만든 마우스가 있다?

2010. 10. 28. 14: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핑저널 버즈] 금덩어리로 만들어진 마우스는 어떤 느낌일까. Gold Bullion Wireless Mouse는 금덩어리로 만든 마우스의 느낌을 아주 잘 살리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생긴 것이 꼭 은행창고에 쌓여져 있는 1Kg짜리 금덩어리를 보는 듯하다. 겉에도 FINE GOLD 999.9라고 찍혀 있다.

물론 이 마우스는 금으로 만든 것은 아니다. 일반 2버튼 마우스와 같은 동작을 하는 무선 마우스로 PC와 매킨토시를 지원하며 8년 이상을 사용할 수 있는 긴 수명을 자랑한다고 한다.

자매품은 아니지만 비슷한 컨셉트의 금박 PC도 있다. Pure*Gold PC라 불리는 이 제품은 아래의 사양을 지원한다.

인텔 코어2듀오 CPU콘트론 메인보드엔비디아 8600GT 512MB 그래픽카드100GB SATA2 하드디스크4GB RAM7.1채널 HD 오디오무선랜USB 2.0 8개, RS232C 4개, IEEE1394 2개

금을 닮은 형태든 실제로 금을 사용했든 간에 꽤나 고급스러워 보이는 디자인인 것은 확실하다. 이런 제품이 국내에도 들어온다면 어떤 반응이 나올지 궁금해진다.

[ 관련기사 ]▶ PC에서 앱처럼 트위터 써볼까?안드로이드로 간 '한국판 위치기반 SNS'모바일도 병렬 프로그래밍 생각해볼 시점스마트TV가 가진 재주, 남겨진 과제

이버즈 트위터에 추가하기

이학준 버즈리포터(www.poem23.com)

'IT 제품의 모든것'-Copyright ⓒ ebuzz.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