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100만 다운로드
2010. 10. 15. 14:26
<아이뉴스24>넥슨모바일(대표 이승한)이 모바일 게임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의 다운로드 건수가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5일 발표했다.
'메이플스토리' 모바일 게임 시리즈의 전체 다운로드 건수는 다음달 중으로 1천500만건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은 게임 내 미니게임인 '아쿠아라이더'와 '뉴몬스터카니발'에 네트워크 대전 시스템을 지원해, 여러 명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등 전작에 비해 소셜 네트워크 기능이 대폭 강화됐다. 아쿠아라이더의 경우 하루 평균 8천회 이상의 네트워크 대전이 펼쳐진다.
넥슨모바일 이현종 개발 실장은 "시그너스 기사단은 올해 출시된 모바일 게임 중 최고의 흥행 기록을 세웠다"며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고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강화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박계현기자 kopila@inews24.com
[BIZ] G마켓, 신상 패션 '선착순 반값 판매'[BIZ] HID Global - MIFARE DESFire EV1 카드 출시[BIZ] 알스쿨 라이언킴 "영어회화 왕초보 탈출"[BIZ] 네모맨이 누구?…NH생명·화재 광고 캠페인 화제☞ IT는 아이뉴스24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 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 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청래·박찬대, 對野 강경론 한목소리…"내란 세력과 타협 없다" [종합]
- 이면도로서 차량으로 넘어진 보행자 사망⋯운전자 책임은?
- 해외여행 중 신용카드 피해 막으려면⋯"안심설정 미리 신청하세요"
- 트럼프 압박에 태국·캄보디아 휴전 의사⋯교전은 나흘째 지속
-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동부권 새 '랜드마크'
- 정청래 "산전수전 다 겪어" vs 박찬대 "내가 더 잘 싸워"
- "더워도 너무 더워요"⋯동해안 해수욕장에 주말 80만명 몰려
- "118년 중 단 9일 뿐" 서울 한낮 38도⋯'극한 더위' 언제까지?
- 장동혁, 전한길 유튜브 출연⋯김문수 "출연 검토"
- 이진숙 "휴가 반려 유감"에⋯與 "빵 드시며 쉬시라" 사퇴공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