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뮤비공개, 풋풋한 첫사랑 표현
[뉴스엔 김유경 기자]슈퍼주니어의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뮤직비디오를 공개됐다.슈퍼주니어는 7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후속곡 '너 같은 사람 또 없어'(No Other)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서 각자의 개성을 살린 사랑 이야기로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사랑하는 여인에게 자신들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무엇보다 은혁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복근을 살짝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4집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 신곡 '너 같은 사람 또 없어'는 사우스 힙합 기반의 트렌디한 비트와 메이저 풍의 신스 리프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이다. 또 힙합 거장들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Reefa와 C-2, Ryan Jhun 등 미국 뉴욕에서 활약중인 작곡가와 Kenzie의 가사가 어우러져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팬들은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뮤직비디오에 대해 "슈퍼주니어 너무 귀엽다", "사랑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뮤직비디오가 나왔다", "너무 사랑스럽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지난 6월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후속곡 '너 같은 사람 또 없어'을 공개했다. 또 지난 7월 2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미인아'에 이은 후속곡 '너 같은 사람 또 없어'를 공개해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 (사진='너 같은 사람 또 없어' 뮤직비디오 캡처)
김유경 kyong@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