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와이 '미쳐버리게' 뮤비 풀버전 공개 "어느 정도길래 방송부적격?"

2010. 6. 22. 18: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소희 기자]비투와이(B2Y/한연, 서연, 나라, 진웅)의 신곡 '미쳐버리게'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혼성 4인조 비투와이는 지난 주 신곡 '미쳐버리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성인버전과 일반버전으로 나뉜 풀 버전을 공개했다. 지난 주 발표한 티저영상은 선정성 논란에 휩싸이며 관심을 끈 바 있다.

지난 해 미니앨범 'Babyboys To Yearinggirls'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비투와이(B2Y)는 1년여 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 '미쳐버리게'를 내놓으며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혼성 아이돌 그룹의 탄생을 예고했다.

파격적인 스와핑댄스와 강렬한 의상으로 뮤직비디오 방송 심의 부적격 판정을 받은 이번 비투와이(B2Y)의 '미쳐버리게' 뮤직비디오는 런웨이 파티 장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의상과 댄스, 커플 스와핑 등 다소 자극적일 수 있는 내용을 감각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영상으로 담아냈다.

6월 21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공개 직후 무서운 속도로 조회수가 상승해 신인으로서는 드물게 곰TV 음악차트 4위에 랭크됐다. 국내는 물론 해외 유튜브 사이트까지 조회수가 15,000건이 넘는 등 관심이 연일 뜨겁게 고조되고 있다.

팬들은 "1집 때와는 180도 변신한 모습에 놀랍다", "들으면 들을수록 귀에 꽂히고 자꾸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가 중독성 있다", "멤버 각자 개성과 비주얼이 뛰어난 실력파 혼성그룹의 탄생이다"라며 비투와이(B2Y)의 변신에 반가움을 표했다.

특히 남녀 멤버들끼리 커플을 바꾸어 추는 일명 '스와핑 댄스'와 상대에게 매력을 어필하며 허세를 부리는 듯한 '허세댄스'는 벌써부터 팬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유행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비투와이는 남자 성유리로 더 유명한 리더 한연, 떠오르는 뉴 엄친아 진웅, 뮤지컬에서도 인정받은 가창력의 서연, 개미허리 나라로 구성된 혼성 4인조 그룹이다. 음원은 오는 7월 1일 온라인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비투와이(B2Y)는 6월 24일 엠넷(Mnet) '엠 카운트다운'를 첫 방송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김소희 evy@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