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피부과, 미국 오렌지카운티 2호점 오픈

최은미 기자 2010. 5. 13. 13: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최은미기자]

↑고운세상피부과 미국 오렌지카운티 어바인 2호점이 입점해 있는 우드브릿지 메디컬센터.

고운세상피부과네트워크는 미국 베벌리힐즈에 이어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어바인에 미국 진출 2호점 '어바인 더 지 레이저 에스테틱(Irvine The G Laser & Aesthetic)'을 개원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일 문을 연 어바인 2호점은 우드브릿지 메디컬센터(Woodenbridge Medical Center) 내에 입점해 있으며, 피부질환과 주름관리 등 피부과 진료를 주로 할 예정이다. 고운세상피부과가 한국에서 쌓은 노하우와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현지인들의 건강한 피부를 책임지겠다는 포부다.

안건영 대표원장은 "한국의 피부미용 치료는 세계적인 의료기관과 견주어 결코 뒤지지 않는다"며 "지속적으로 해외 의료서비스 시장에 도전해 '고운세상'을 인정받는 글로벌 피부미용 브랜드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 (머니마켓) 테마주 성공투자 '프로페셔널 포트폴리오'

▶ (머니마켓) 성공투자의 지름길 '오늘의 추천주'

▶ (머니마켓) 오늘의 증권정보 '재야고수 종목 엿보기'

최은미기자 emchoi@<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