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칸〉현빈, 공형진 믿고 SBS 라디오 '씨네타운' 출연

배우 현빈이 공형진과 의리를 지키기 위해 라디오에 출연한다.현빈은 11일 SBS 파워FM '공형진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그들이 사는 세상' '친구, 우리들의 전설' 등 촬영 뒷이야기를 전하고 속내를 털어놓을 계획이다.
현빈 외에 장동건도 공형진과 친분으로 '씨네타운'에 출연했었다. 한 관계자는 "공형진과 현빈, 장동건은 연예인 야구단인 '플레이보이즈'에서 함께 뛰고 있는 사이다"라며 "현빈이 공형진과 우정 때문에 라디오 출연을 결심한 것 같다"고 전했다. 현빈이 라디오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청취자들은 "장동건의 결혼에 대해 알고 있었나?" "송혜교와의 열애도 궁금하다"고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 동안 사생활을 쉽게 공개하지 않은 현빈이기 때문에 라디오 출연에서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궁금하다.
현빈은 최근 중국배우 탕웨이와 영화 '만추'의 촬영을 끝냈다. 시애틀을 배경으로 문화와 국경, 언어를 뛰어넘는 운명적 사랑을 그려낼 '만추'는 7월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현빈이 출연하는 '씨네타운'은 오전 11시 방송되고 '보는 라디오'로 공개된다.
< 이미혜 기자 >- 경향신문이 만드는 生生스포츠! 스포츠칸, 구독신청 (http://smile.khan.co.kr) -ⓒ 스포츠칸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정식 특보, 이해찬 전 총리 문병…“여전히 의식 없이 위중”
- 이 대통령 “220만원에 외국인 고용해 세계 최강 조선, 이상하지 않나”
- ‘춘향뎐’과 ‘모래시계’ 참여 배우 남정희 별세
- 전재수 “부산시장 출마한다면 설 전후로 출사표 던질 것”
- 어머니 때려 숨지게 한 60대 딸 체포…119에 직접 신고
- 중국 ‘군부 2인자’ 장유샤 등 군 최고위직 2명 “기율위반 조사”
- “이란 시위 사망자 5000명 넘어…최소 7400명 중상”
- 렌즈 너머의 권력···지도자들은 왜 선글라스를 쓰는가
- 정청래표 ‘1인 1표제’, 민주당 권리당원 찬성률 85.3%
- 별걸 다 별나게 꾸민다, 볼펜도…지금 동대문은 ‘볼꾸’ 성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