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칸〉현빈, 공형진 믿고 SBS 라디오 '씨네타운' 출연

배우 현빈이 공형진과 의리를 지키기 위해 라디오에 출연한다.현빈은 11일 SBS 파워FM '공형진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그들이 사는 세상' '친구, 우리들의 전설' 등 촬영 뒷이야기를 전하고 속내를 털어놓을 계획이다.
현빈 외에 장동건도 공형진과 친분으로 '씨네타운'에 출연했었다. 한 관계자는 "공형진과 현빈, 장동건은 연예인 야구단인 '플레이보이즈'에서 함께 뛰고 있는 사이다"라며 "현빈이 공형진과 우정 때문에 라디오 출연을 결심한 것 같다"고 전했다. 현빈이 라디오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청취자들은 "장동건의 결혼에 대해 알고 있었나?" "송혜교와의 열애도 궁금하다"고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 동안 사생활을 쉽게 공개하지 않은 현빈이기 때문에 라디오 출연에서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궁금하다.
현빈은 최근 중국배우 탕웨이와 영화 '만추'의 촬영을 끝냈다. 시애틀을 배경으로 문화와 국경, 언어를 뛰어넘는 운명적 사랑을 그려낼 '만추'는 7월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현빈이 출연하는 '씨네타운'은 오전 11시 방송되고 '보는 라디오'로 공개된다.
< 이미혜 기자 >- 경향신문이 만드는 生生스포츠! 스포츠칸, 구독신청 (http://smile.khan.co.kr) -ⓒ 스포츠칸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러라고에 무기 들고 진입하던 20대 남성 사살…“트럼프 열성 지지 가정 출신”
- [단독]정은경 “응급실 해법은 지역 이송지침”···“의대 증원 전 과정 투명하게 한 것 의미”
- ‘윤어게인’ 외친다는 전한길 음악회···태진아·이재용 이어 소프라노 정찬희도 “불참”
- 음주운전 사고 내고 달아나다 아들 귀가시키던 아버지 숨지게 한 50대 징역 6년
- 극우의 아전인수식 ‘지귀연 판결문’ 사용법
- 이 대통령, 해양수산부 장관 후보에 ‘PK’ 임기택·황종우 압축
- [단독]김민석 ‘인천 계양을’ K국정설명회에 김남준 참석…송영길과 맞대면 이뤄지나
- 사흘째 이어진 경남 함양 산불···소방청 “국가소방동원령 발동”
- 지방선거 D-100 관전포인트…①승부처 서울·부산 ② 최초 행정통합시장 ③ 송영길·조국·한동훈
- ‘금액만 254조’ 전례없는 최고난도 환불···상호관세 돌려받으려면 “5년 동안 법정 싸움”